소액결제현금화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매하고 즉시 소액 급전을 구하는 꿀팁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런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사용해서 사기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지 않으면 피해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정리하자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시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여러 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 없이, 소액결제 보다 훨씬 빠르게 결제가 더 잘 됩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또한 구글에서 결제하면 '콘텐츠 사용료'라고 표기되어 있어 '콘텐츠 사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단점으로는 어플의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기 전에 미리 게임을 설치해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에 유행했던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긴 글을 보내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를 차감한다 라는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게끔 하는 사기 수법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